Skip to main content
  1. 성공 사례
  2. COSPECT® 성공 사례: 고무 체인, 신발
  • 생산 손실 감소
  • 증기 손실 감소
  • 운영자 작업 부하 감소
  • 감압밸브

COSPECT® 성공 사례: 고무 체인, 신발

산업용 고무제품 제조사

Industrial Rubber

생산제품 고무 체인, 신발
사용장치 다단 프레스기
운전조건 배치운전
제품명 COS-16
운전조건 1차측 압력 0.8 MPaG
설정 압력 0.5 MPaG
사용기간 19년전 부터

온도의 편차가 10ºC에서 2ºC 이내로 감소하며 2차측 압력 안정화로 제품 불량이 감소되었습니다.

프레스의 불안정한 온도로 인해 발생하던 제품 결함은 일회성 보일러로 변경된 후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거의 10°C까지 변동하는 온도를 안정화하는 유일한 방법은 압력 감소 밸브의 2차 측 압력을 안정화하는 것입니다. 압력 감소 밸브를 COSPECT®로 변경한 후 월 2~3회 발생하던 제품 결함 비율이 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COS-16 currently installed

생산관리부/그룹리더의 말:

"과거 타사의 감압밸브를 사용 했을 때 발생했던 문제는 2차 측의 압력이 안정되지 않고, 프레스기의 온도 편차가 커서 생산제품의 품질불량이 발생하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그것은 보일러를 현재의 관류 보일러로 변경했을 때 현저히 나타났고, 설정압력에 대해 0.02 - 0.03 Mpa, 온도는 약 10 ºC 가까이 편차가 발생 하였습니다.

하지만, COSPECT®를 도입하고 부터는 2차 측 압력이 안정되어, 이전에 월 2, 3회 발생하던 온도 편차에 의한 품질불량도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시기에, 예산 문제로 타사의 감압밸브를 사용하기도 했지만, 결국 2차 측 압력이 불안정하여, 위와 같은 품질 불량이 발생하였고, 다시 한번 COSPECT®의 높은 신뢰성을 재인식 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당사에서는 지금까지 COSPECT®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COSPECT®는 스트레이너, 세퍼레이터, 스팀트랩의 일체형 구조로 되어 있어 공간의 절약 뿐만 아니라, 생산 현장의 관점에서 설계된 그 밖의 여러 특징들은 현장 담당자로부터 매우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


기타 성공 사례